Quantcast

[영상] ‘히든싱어3’ 이승환 편, 아름다운 기적…김영관 우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JTBC ‘히든싱어3’ 이승환 편에서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이 완벽한 싱크로율로 최종 라운드에서 1표 차이로 우승을 하며, "히든싱어" 시즌3 두 번째 아름다운 기적을 탄생시켰다.
 
이날 이승환은 100표 중 80표를 자신하며 출사표를 던졌지만 최종 라운드에서 100표 중 36표를 받으며 ‘발전소 이승환’ 김영관에게 1표차이로 우승을 내줬다. 
 
‘히든싱어3’ 이승환-김영관-전현무 / JTBC 히든싱어
‘히든싱어3’ 이승환-김영관-전현무 / JTBC 히든싱어
‘히든싱어’ 사상 최초로 라이브 밴드의 반주에 맞춰 진행 된 이번 방송은 이승환의 음악적 동거인들인 밴드 멤버들의 라이브 연주는 물론 이승환 공연에 가야지만 볼 수 있었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공연의 신’으로서의 면모를 톡톡히 보였다. 이날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 역시 “라이브의 황제인 이승환씨가 라이브 밴드에 익숙하지 않은 출연자들의 기량을 끌어준다는 느낌을 계속 받았다”, “그래서 오늘 우승자가 탄생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박수를 보냈다.
 
제작진에 의하면 장시간의 녹화로 피곤한 상황에서도 녹화가 끝난 후 이승환은 우승자인 김영관을 따로 챙기며 왕중왕전에 대한 격려를 보내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특히 이승환은 “저랑 비슷한 사람이 없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까지 저를 생각해주고 연구 했다는 게 놀랍다”, “우리 팬들이 원래 착한 줄 알고 있었지만 김영관씨 보면 순수해 보이는 게 한편으로는 뿌듯했고 그에게 생활의 영향도 끼쳤을 거라는 생각이 들어서 고마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