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혜정♥’ 타블로, 인스타서 본인 번호 공개…“털어놓고 싶은 이야기 있다면 연락주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에픽하이(Epik High) 타블로가 SNS서 팬으로부터 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며 번호를 공개했다.

타블로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서 "한 팬으로부터 받은 이 메시지를 모두와 공유하고 싶었다"면서 "팬 여러분의 행복이 여러분이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행복이 됩니다. 당신의 행복이 우선인 걸 잊지 마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등학교에 갓 입학했다는 한 팬이 "내가 과거에 우울해하던 때에 내 누나가 당신의 팟캐스트와 에픽하이의 음악을 들어보라고 했다"면서 "그 덕에 웃을 수 있게 됐고, 지금은 매일같이 듣고 있다. 눈살을 찌푸린 표정을 웃는 얼굴로 바꿔줘서 고맙고, 당신이 우리를 기쁘게 만들 듯 미국 팬들도 당신을 기쁘게 만들길 바란다"고 적은 문자 내용이 담겼다.
 
타블로 인스타그램
타블로 인스타그램
타블로는 이와 함께 "누군가에게 털어놓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이 번호로 문자를 달라"며 휴대폰 번호를 공개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내가 이래서 타블로의 팬이다ㅠㅠ", "사랑합니다!!", "타블로가 모두에게 아빠가 되어주네요ㅠㅠ", "내가 에픽하이 팬인 이유♥"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03년 미쓰라 진, DJ 투컷츠와 함께 에픽하이로 데뷔한 타블로(본명 다니엘 선웅 리)는 스탠포드 대학교 영문학 석사 과정을 밟은 것으로도 유명하다. 2009년 배우 강혜정과 결혼해 슬하에 딸 이하루 양을 두고 있는 그는 2011년에는 '열꽃'으로 솔로로 활동하기도 했다.

작사 능력이 뛰어나 많은 호평을 받는 그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서 'Epik High was here'라는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더불어 스포티파이(Spotify)서 팟캐스트 '더 타블로 팟캐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타블로는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기억극장서 하동균, 볼빨간사춘기(BOL4), 김필, 정준일, 에피톤프로젝트와 함께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