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혼산’ 박세리, 동생 박애리 함께 과거 투어 회상 “언니는 내가 키웠지”…차 트렁크 열고도 호탕한 웃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송오정 기자) 박세리가 은퇴 전 미국에서 투어를 다닐 당시 동생과 함께 였다고 밝혔다.

28일 재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박세리는 대전에 위치한 초호화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박세리는 골퍼로서 은퇴 후 오랜만에 몸을 풀기 위해 골프연습장으로 향했다. 국제면허증으로 바꾸지 못한 탓에 이날 박세리의 동생 박애리 씨가 운전을 대신하며 언니와 동행했다.
 
MBC ‘나 혼자 산다’
출발하려는 찰나, 트렁크가 열렸다는 경고음이 켜져, 두 사람은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박세리가 골프가방을 넣고 제대로 닿지지 않았던 것.

이에 박애리 씨는 “어떻게 이렇게 어설프느냐” “그렇지 내가 박세리를 키웠지”라며 담담하게 이야기했다.

박세리는 이에 대해 “은퇴하기 6~7년 전 동생이 해외투어를 함께하며 서포트 했다. 혼자 다니다보니 불편해하는 것 같아서 본인이 같이 해주겠다고 말했다”고. 그러나 “(동생이) 영어 울렁증이 있다”고 말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대한민국 골프 여제로 이름을 알린 박세리는 현역 선수를 은퇴 후 현재는 해설자 겸 국가대표팀 감독직을 맡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