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빙그레 세계관 중 제일 잘생겼다는 '끌레도르' 등장…"고급지게 생겼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빙그레가 '빙그레우스'에 이어 새로운 캐릭터 끌레도르를 공개했다.

지난 27일 빙그레 공식 SNS 계정에는 빙그레우스와 끌레도르가 나눈 만담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빙그레나라 아이스크림이자 열쇠공을 맡고있는 끌레도르는 여태껏 공개된 캐릭터들과 또 다른 매력을 풍겼다. 어느 만화 속 주인공 못지않은 훈훈한 외모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뜨겁다.

 
빙그레 공식 SNS 계정

네티즌들은 "'이중에 네 취향 하나는 있겠지' 마케팅이 포함되어 있는 것이 분명하다", "끌레도르 사랑해 진짜 빙그레 일 잘 한다", "역시 끌레도르 고급지게 생겻네", "잘생겼어.. 여기사람들 다 존잘존예인가봐", "끌레도르 헐 넘 멋져!!!! 열쇠공이래", "헐 빙그레 세계관에서 가장존잘"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처럼 빙그레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꾸준히 다양한 캐릭터들을 출시하며 네티즌 사이 인기를 끌고있다.

한편 빙그레는 펭수, 유산슬에 이어 최근 '미스터트롯'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는 영탁을 아이스크림 모델로 발탁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