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E.S. 슈, ‘도박 빚 소송 패소’ 소식에…네티즌 “남의 돈 빌렸으면 갚는 것 당연” 비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S.E.S. 출신 슈(본명 유수영)가 도박 빚 관련 민사 소송에서 패소했다. 슈의 패소 소식이 전해진 이후 네티즌들의 다양한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7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 25부(이동욱 부장판사)는 박모씨가 S.E.S. 슈를 상대로 낸 소송에서 원고 승소 판결을 내렸다.

이 소송의 원고 박씨는 지난 2017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만난 슈에게 도박 자금을 빌려줬으나 돌려받지 못했다. 피해 규모는 약 3억 4천만 원대로 알려져 있다.
 

S.E.S. 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S.E.S. 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S.E.S. 슈의 사기 및 불법도박 혐의가 알려진 것은 지난 2018년이었다. 이휴 슈는 사기 혐의에 대해 무혐의를 받았으나 상습 도박 사실이 알려지며 이미지에 타격을 입었다. 이외에도 지난 3월에는 S.E.S. 슈가 소유한 건물이 가압류되며 임주자들에게 보증금을 돌려주지 못하고 있다는 내용이 보도되며 논란이 일기도 했다.

슈의 민사소송 패소 소식이 전해진 이후 네티즌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들은 "와~~ 돈빌려놓고, 이거 불법으로 사용해서 안갚아도 된다고?"(sjun****), "와 아파트 한채값 빌려놓고 빌려준 사람 은혜는 생각못하도 도박하는데 빌려줬으니 갚을필요없다 배째라고 나오는 저 인성뭔데 ㄷㄷ"(rest****), "돈 빌러서 도박으로 다 날렸으면 미안해서라도 차차 값는다고 해야지 뭐 민법이 어쩌고 저째? 불법이 뭐 어쩌고 저째? 소송이 뭐 어쩌고 저째?"(howo****), "자식 앞날 생각하면 더 이상 논란거리는 안만드는게 부모 아닌가요??방송으로 첫째랑 쌍둥이 얼굴 다 알고 이름도 아는데 정말 부모로써 최악이네요"(jhb7****), "SES 진짜 좋아했던 팬으로써 내90년대 추억까지.. 너무 실망스럽습니다"(ptyo****), "남의돈 빌렸으면 당연히 갚아야지. 지는게 당연한거 아니냐?헐이네 진짜"(lala****), "도박한 거까지는 실수라고 쳐도 빌린 돈 불법으로 썼으니 안 갚아도 된다고 오리발 내미는 거 보니 철들려면 아주 멀었구낭... 돈 다 갚고 바닥부터 다시 시작해라"(sysn****), "헐 대박 가족들 생각은 안하시나요??? 대단하네 정말"(hohu****), "남의 돈 빌렸으면 당연히 갚아야지요.옳은 판결입니다"(skyl****), "적반하장이네 빌렸으면 이유 불문하고 갚아야지"(pipp****) 등의 댓글을 남겼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다시는 이런 실수 안 하면 됨", "가족들까지 욕하는 등 심한 내용들은 자제하는 게 좋지 않겠냐" 등의 내용을 남기기도 했다.
 

S.E.S. 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S.E.S. 슈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원조 아이돌 그룹 에스이에스(S.E.S.) 출신인 슈의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일본인이 아닌 한국인이다. 다만, 슈는 재일교포 출신으로 특별 영주권을 부여받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S.E.S. 해체 이후 슈는 전 농구선수 이효성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같은 나이 부부인 임효성과 부인 슈는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2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특히 임효성과 아내 슈는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자녀들과 함께하는 일상, 집 안 모습 등을 직접 공개하기도 했다.

현재 슈는 특별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지 않다. 또한 근황을 전하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 역시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