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천국의 눈물’ 박지영-이종원, 아슬아슬 중년 ‘불륜 로맨스’ 불꽃 점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MBN ‘천국의 눈물’ 박지영과 이종원이 아슬아슬한 중년의 ‘불륜 로맨스’를 불꽃 점화시킨다.

박지영과 이종원은 MBN 특별기획드라마 ‘천국의 눈물’(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유제원)에서 각각 자신이 낳은 핏줄을 버린 비정하고 매몰찬 모정의 유선경 역과 아들이 죽은 후 이기현(서준영)을 입양한 이도엽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상황. 지난 3회 방송분에서 이도엽은 트럭에 치일 뻔한 유선경을 감싸 안고 바닥에 뒹굴어 유선경의 목숨을 살린 후 홀로 술을 마시며 유선경을 떠올리는 등 알 수 없는 감정을 드러냈던 바 있다.
‘천국의 눈물’ / MBN ‘천국의 눈물’
‘천국의 눈물’ / MBN ‘천국의 눈물’

이와 관련 박지영과 이종원은 오는 25일 방송될 ‘천국의 눈물’ 5회 분에서 피 흘리는 박지영의 상처를 보다듬어주며 더욱 가까워지는 모습으로 브라운관을 달굴 전망이다. 극중 다리에 심한 상처를 입어 피를 흘리는 유선경을 우연히 발견한 이도엽이 유선경을 데리고 병원 응급실에 가게 되는 장면. 유선경이 남들의 눈을 의식, 병원가기를 거부하자 이도엽은 넥타이를 풀러 유선경의 상처에 묶어 주는가하면, 손이 피범벅이 된 것도 모른 채 유선경을 돌본다. 이후 박지영을 데리고 응급실을 찾은 이도엽을 남편으로 착각한 간호사가 칭찬을 던지자, 이도엽이 기분 좋은 미소를 짓게 되는 것.
‘천국의 눈물’ / MBN ‘천국의 눈물’
‘천국의 눈물’ / MBN ‘천국의 눈물’

무엇보다 극중 유선경과 이도엽은 자신의 배우자가 갖고 있지 않은 점들을 상대방에게 발견하면서, 서로의 아픔과 고통에 공감하는 모습으로 관심을 자극하고 있다. 유선경은 바람을 피우는 남편 진현태(윤다훈)과 달리 우직하고 순정적인 이도엽에게, 이도엽은 입양한 아들 이기현에게만 광기어린 집착을 보이는 부인 반혜정(김여진)과 달리, 똑부러지면서도 배려 깊은 유선경에게 점점 빠져들고 있는 것. 서로를 향한 감정의 농도가 짙어지는 가운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천국의 눈물’ / MBN ‘천국의 눈물’
‘천국의 눈물’ / MBN ‘천국의 눈물’

그런가하면 실제로도 1살차 또래 배우들인 박지영과 이종원은 ‘천국의 눈물’ 촬영 내내 찰떡궁합으로 현장을 이끌었던 터. 이 장면 역시 진지한 분위기로 촬영을 이어가다가도, 카메라가 돌아가면 일명 ‘웃음폭격기’란 별칭답게 다양한 애드리브로 제작진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이종원의 숨겨진 코믹본능에 재치 넘치는 박지영이 가세하면서 두 사람의 촬영현장은 항상 웃음바다를 이뤘다는 귀띔이다.
‘천국의 눈물’ / MBN ‘천국의 눈물’
‘천국의 눈물’ / MBN ‘천국의 눈물’

MBN 제작국 드라마부 관계자는 “5, 6회에서는 서서히 깊어지는 박지영과 이종원의 관계가 흥미를 돋울 예정이다. 박지영과 이종원의 아슬아슬한 금지된 사랑이 어떻게 진행될 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천국의 눈물’ 4회 분에서는 윤차영(홍아름)이 친모가 살아있다는 사실에 충격을 받은 모습으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윤차영이 할머니 윤은자(이용이)의 유품 속 녹음기를 통해 친모가 유선경(박지영)이라는 진실을 알게 되면서 경악했던 것. 과연 모녀지간의 앞날은 어떻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천국의 눈물’ 5회 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