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롯데 자이언츠' 성민규 단장, "강정호 영입의사? 음주운전 심각한 사안임을 인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성민규 롯데 단장이 강정호에 대해 입을 열었다. 

27일 성민규 롯데 단장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정호 영입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이날 한 네티즌은 강정호 영입에 대해 "동일한 범죄를 3번이나 저지른 범죄자"라며 "절대 롯데자이언츠에 입단시키려고 해서는 안됩니다. 영입의사를 밝히는 순간 롯데자이언츠를 사랑하는 많은 팬들을 실망시킬 뿐더러 그 중 많이 이들이 구단에 등을 돌릴겁니다. 영입의사가 없다면 명확하게 구단입장을 밝히시는게 낫지 않을까요?"라고 우려를 표했다. 
성민규 롯데 단장 인스타그램
이에 성민규 단장은 "(입장을 밝히지 않는)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 타팀 소속선수(임의탈퇴)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시종일관 타팀 FA선수에 대해서도 "노코멘트"라고 스토브리그 동안 말했다"면서 "하물며 지금 FA신분이 아닌 선수에 대한 언급은 제가 말씀드릴 부분이 아닙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음주운전이 얼마나 심각한 사안 임을 인지하고 있다"며 "'노코멘트'를 영입 하겠다는 뜻으로 몰아가지 않았으면 한다"고 부탁했다.

현재 3차례의 음주운전 적발로 물의를 일으킨 강정호의 근황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청와대 국민청원에 그의 퇴출 국민청원까지 올라오는 등 논란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