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애즈원 , 새싱글 화보 깜짝 공개 트로이 재웅 옴므파탈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희정 기자) 애즈원이 공개한 새싱글 컨셉 화보에 트로이의 재웅이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8월 힙합계의 살아있는 전설 프로듀서 이현도와 함께한 신나는 하우스 곡 'All Day All Night'을 발표한 뒤 2개월만에 오는 29일 새로운 신곡 '오늘같은 날'을 발표 할 예정인 애즈원이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를 통해 신곡 '오늘같은 날'의 컨셉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트로이 재웅 / 브랜뉴뮤직
트로이 재웅 / 브랜뉴뮤직

이번 컨셉화보는 트로이의 재웅이 참여해 옴므파탈적이고 뇌쇄적인 남성미를 뽐내고 있어 공개되자마자 트로이 팬들을 중심으로 여자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애즈원의 신곡에 대한 재웅이 선보이고 있는 컨셉화보를 본 네티즌들은 '재웅이 오빠 너무 섹시하다'. '표정만 봐도 심쿵' .'어떤 노래 일지 기대된다'.'애즈원 뮤비에 재웅이 오빠 나오는거냐?'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애즈원이 새롭게 선보일 신곡 '오늘같은 날'은 피쳐링진 없이 온전히 그녀들만의 목소리로 짜임새 있게 만들어졌으며, 200여 곡 이상에 달하는 기존의 애즈원의 곡들에서는 찾아보고 들어볼 수 없었던 무드와 감성이 담긴 음악으로 최근 정우성이나 송승헌 등 유명 배우들이 자신들의 영화 속에서 선보이기도했던 옴므파탈적인 매력을 이번 화보 속에서도 느낄 수 있으며 그와 동시에 묵직한 모델포스를 뽐낸 트로이 재웅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 측은 "이번 애즈원의 음악은 전에 볼 수 없었던 그녀들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전형적인 슬로우잼 장르의 곡으로 이번 재웅의 화보를 통해 오는 29일 발매 될 신곡 '오늘같은 날'의 전체적인 무드와 감성을 가늠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애즈원의 새로운 싱글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재웅의 뇌쇄적인 남성미로 가득찬 화보를 통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애즈원의 새로운 싱글 '오늘같은 날'은 오는 29일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