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침마당’ 금잔디 “도전꿈의무대 초대가수, 모든 가수들이 원하는 자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7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은 전국이야기대회 도전꿈의무대 코너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성범이 3승에 도전했고, 4명의 도전자 나현재, 정기환, 탁애경, 강유진이 출연했다. 
 

김혜영은 “도전꿈의무대는 삶의 이야기도 중요한데 오늘의 진솔한 이야기에서 무엇을 배우게될지 궁금하다. 응원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고, 황기순은 “좋은 사람도 등에 업으면 짐이 된다. 하지만 가슴에 안으면 사랑이된다. 시청자 여러분은 사랑이다”라고 말했다. 

또 금잔디가 후배가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출연했다. 금잔디는 “도전꿈의무대는 정말 손에 땀을 쥐게 하며 보게 된다. 초대가수 자리는 가수분들이 다 나오고 싶어하는자리인데 이렇게 나오게 되어 기분이 좋고 열심히 박수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나현재의 사위 허광기씨가 대신 장인어른을 소개했다. 허광기씨는 “아내와 결혼하는 첫번째 조건은 한달에한번이상 꼭 노래방에 가는 것이었다. 그만큼 아내집안은 노래를 정말 좋아했다. 장인어른은 가수가 꿈이었지만 가족의 생계를 위해 일을 하셨다. 그러다 늦은 나이에 가수의 꿈을 다시 꾸게되셨다. 장인어른은 노래를할수 있는 자리면 어느 곳이든 마다하지 않고 달려간다. 저희 가족의 소원은 장인어른이 25년노래인생을 걸고 아침마당 도전꿈의무대에서 꿈을 펼치길 바라는 것이다”고 말했다.

KBS1 ‘아침마당’은 월~금 오전 8시 2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