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 28일 정오 발매…'매력 돋보이는 발라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이찬원의 '꼰대인턴' OST '시절인연'이 28일 정오 발매된다.

MBC '꼰대인턴' 5, 6회 예고 영상에는 "'꼰대인턴' OST Part.2 이찬원의 '시절인연'이 5월 28일 정오에 공개됩니다. 많은 기대 바랍니다"라는 자막이 덧붙여졌다.
 
MBC '꼰대인턴' 5, 6회 예고 캡처
MBC '꼰대인턴' 5, 6회 예고 캡처
'시절인연' 코러스로 참여한 김현아 씨는 2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찬또배기 이찬원 녹음 중. 드라마 '꼰대인턴' OST입니다. 곡 제목은 '시절인연'입니다. 미소년 같은 귀티 나는 얼굴에 예의 바르고 겸손하고 노래도 참 잘하네요. 이찬원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발라드입니다. 작품자는 이제는 진짜 셀럽! Playsound 플레이사운드 팀.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샤방샤방 김지환 모두 모두 수고 수고 대박 나소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김현아 씨 인스타그램
김현아 씨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OST 녹음을 위해 스튜디오를 찾은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라이더 재킷을 입고 브이 포즈를 취한 이찬원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작곡가 알고보니혼수상태(김경범) 역시 26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마음을 다 주었는데, 왜 저 사람은 떠날까? 소중한 물건을 잃어버렸을 때 허탈함이란? 그럴 때는 '아 나랑 시절인연이 여기까지인가 보다'라고 인정하는 순간, 마음은 한결 편해진다. 상실의 순간은 인연이 다 한것뿐이고, 좋았던 날과 고마운 마음만 간직하면 된다. 아주 좋은 글귀 #시절인연 #좋은글귀 #모든인연에는오고가는때가있다 #잠안와서"라는 글을 남기며 '시절인연' 내용과 뜻을 설명했다.

한편 이찬원이 OST에 참여한 MBC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