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자친구 유주, 폴댄스로 다져진 완벽 몸매?…‘반전 매력 어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유주가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유주가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5일 유주는 자신이 속한 그룹 여자친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허리 라인 등 몸매가 돋보이는 의상을 입고 찍은 거울 셀카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유주는 사랑스러운 외모 뿐 아니라 한층 더 성숙해진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여자친구 유주 /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여자친구 유주 /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실제로 유주의 모습을 본 팬들은 "유주야 사랑해", "매력 무슨 일이야", "너무 예쁘다', "청순하고 예뻐", "대박이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와 함께 유주의 몸매 관리 방법 등에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유주는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폴 댄스 능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당시 유주는 "소속사 대표님께서 좀 막으셨다. 폴댄스를 하려면 살과 마찰이 있어야 해서 (SNS에도) 업로드 하지 말라고 하셨다. 드디어 하락을 받았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유주는 부드러운 몸짓 등을 자랑하며 폴 댄스를 선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