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뷰②] ‘부부의 세계’ 한소희 “상식적으로 이해할 수 없던 여다경, 연기할 수 있을지 걱정 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부부의 세계’ 한소희가 본인이 연기한 여다경에 대해 언급했다.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모 카페서 ‘부부의 세계’ 한소희와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한소희는 지선우(김희애 분)의 남편 이태오(박해준 분)과 불륜을 저지르는 여다경 역을 맡아 열연했다.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 ‘부부의 세계’는 첫 회 시청률이 6.2%에 불과했으나, 높은 화제성을 바탕으로 최종화에는 28.4%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종영했다.
 
한소희 /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소희 /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제공
처음 대본을 받았을 때 어떤 생각이 들었느냐는 질문에 한소희는 “정말 세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태까지 불륜을 소재로 한 드라마에서 보지 못했던 것들이 많았던데다, 상직적으로 이해할 수 없는 캐릭터여서 제가 여다경을 제대로 연기할 수 있을지도 의문이었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원작을 보고 나서 더욱 충격을 먹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며 “김희애 선배님이나 박해준 선배님 모두 쟁쟁한 커리어를 갖고 계신 분들인데, 제가 그 사이에 껴서 잘못하면 작품 전체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잘해야 한다는 생각만큼 비례해서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도 한소희는 “스트레스가 작품이 진행될수록 커졌지만, 다행히도 제가 스스로를 채찍질해가면서 성장하는 스타일이라 오히려 스트레스가 방해가 되진 않았다”고 덧붙였다.

여다경 역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그는 시청자들의 반응에 대해서 “다행히도 많은 분들이 여다경과 한소희를 분리해서 생각해주시더라. 여다경은 싫은데 한소희는 좋다는 댓글이 많았다”며 “그런 반응이 좋았고, 다경이를 욕해주시는 게 저에게는 동기부여가 됐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