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필…" 뮤지, 안영미 '세미누드' 화보 때문에 신곡 묻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가수 뮤지가 개그우먼 안영미의 세미누드 화보 때문에 신곡이 묻혔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를 발매한 뮤지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뮤지는 "제가 일요일에 신곡을 냈다. 그런데 그날 안영미의 세미 누드 화보 기사가 쏟아졌다. 제 신곡 기사와 안영미의 누드 화보 기사가 겹치면서 제 신곡이 묻혔다"고 운을 뗐다.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이어 뮤지는 "안영미의 화보는 일요일보다 전에 나왔다. 그런데 안영미가 일요일에 SNS에 다시 화보 사진을 올리며 화제가 되는 바람에 이렇게 됐다"고 탓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22일 패션지 코스모폴리탄 홈페이지와 매거진에는 안영미의 파격적인 세미누드 화보가 공개됐다. 안영미는 해당 화보를 통해 상반신 노출을 선보였다.

한편 뮤지의 신곡 '그대를 알기 전에 내 모습으로'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노래다. 감미로운 멜로디, 풍성한 스트링 사운드, 뮤지의 담담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