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부천 석천초등학교 여교사 확진…원격 수업 진행 예정, 28일 등교 여부 내일 결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인천 부평에 거주하는 경기도 부천 한 초등학교 교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6일 인천시와 부천시 등에 따르면 이날 인천 부평구에 거주하는 부천 상동의 한 초등학교 여교사 A씨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해당 교사는 학생들과 접촉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학교는 이날 방역 당국으로부터 해당 교사에 대한 확진 내용을 전달받은 뒤 곧바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안내문을 보냈다.

안내문에는 교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해 부득이하게 학교를 휴업하고 원격 수업을 진행한다는 내용이 담겼다.

학생들은 현재 유증상 체크후 귀가 및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방역당국은 교사들을 상대로 전수조사를 벌이고 있다.

방역당국은 해당학교에 대한 역학조사 등을 통해 내일 등교 여부를 결정한다는 방침이다.
 
부천 석천초등학교 안내문
부천 석천초등학교 안내문

원격수업 전환 안내

안녕하십니까? 그 동안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학교 방침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본교 내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하여 부득이 원격수업으로 전환  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에 따라 5월 28일(목)부터 등교개학이 예정되어 있던 1, 2학년 학생들은 원격수업으로 전환됩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학급의 원격수업으로 가정에서 학습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학부모님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돌봄교실(긴급돌봄) 운영이 중지됨을 알려드립니다. 원격수업 및 긴급돌봄 미운영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학년 및 담당에서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자녀들이 동요되지 않고 차분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가정에서 세심한 지도 부탁드립니다. 학부모님의 깊은 양해 바라며 앞으로도 학교의 조치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는 방역당국의 지침과 지시에 따라 철저한 방역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으며, 방역 및 학생 관리에 더욱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이후로도 코로나19 확진에 따른 자세한 절차 및 대응과 관련하여 방역당국의 지시에 따라 단계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5월  26일
부천 석천초등학교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