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LH, 서부경남 영구임대 입주민 ‘LH 사랑꾸러미’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현우 기자)
뉴시스 제공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26일 경남 진주가좌사회복지관에서 영구임대 입주민 1554가구에 생필품 및 농산물로 구성된 ‘LH 사랑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LH는 최근 코로나19로 침체된 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농산물을 구매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등으로 지친 임대주택 입주민들의 일상에 작은 활력이나마 불어넣기 위해 이번 행사를 추진했다.

‘LH 사랑꾸러미’는 햇반, 라면, 감자, 마늘, 사과 등 생필품 및 우리 농산물로 구성됐다.

LH는 농협으로부터 구입해 농가경제 살리기의 의의를 더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장충모 LH 경영혁신본부장을 비롯한 LH 봉사단은 해당단지 입주민 627가구에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했다.

LH는 진주가좌1단지를 포함해 서부경남지역 영구임대 3개 단지 총 1554가구에 사랑꾸러미를 전달해 입주민 활력 충전을 지원할 계획이다.

LH는 이번 ‘사랑꾸러미’ 이외에도 ‘대구지역 동네식당 살리기’, ‘어린이 집콕키트’, ‘사랑의 헌혈’ 등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다.

장충모 LH 경영혁신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전 국민이 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소박하지만 LH가 준비한 사랑꾸러미가 입주민들의 일상에 작은 활력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