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야식남녀' 정일우-강지영-이학주, 의외의 삼각관계 예고?…'네티즌 추측 전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야식남녀' 2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5일 JTBC '야식남녀' 네이버 TV캐스트에는 "[2회 예고] 제가 지금…우스워 보인단 말씀이십니까?"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JTBC '야식남녀' 2회 예고 캡처
JTBC '야식남녀' 2회 예고 캡처
극중 정일우는 돈 때문에 게이 셰프 행세를 하는 박진성 역을 맡았다. 공개된 예고에서 김아진(강지영)은 진성을 보고 "외모, 실력 우리가 찾던 사람 아닌가요. 김PD님?"이라고 말했다. 아진은 이어 "저는 이 분과 꼭 '야식남녀'를 하고 싶습니다"라고 강조했다.

디자이너 강태완(이학주)를 만난 진성은 태완의 말에 "제가 지금 우스워보인다는 말씀이십니까"라고 물었다. 이어 "그 싸가지. 제가 한 번 만나볼게요"라며 태완을 찾는다.

태완은 "한 번만 도와주실 수 없겠습니까"라는 진성의 말에 "물어봐도 됩니까? 왜 하필 게이 셰프인지?"라고 되물었다. 

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정일우가 강지영 좋아하고, 강지영은 이학주 좋아하고, 이학주가 정일우 좋아하는 스토리"(pwh**), "뭐야 이 분위기?"(희아**) 등의 댓글을 남겼다.

JTBC '야식남녀'는 돈을 마련하기 위해 시작된 거짓말과 그 거짓말로 인해 자신이 사랑하게 된 여자를 궁지로 몰아넣고, 또 그 거짓말로 인해 자신을 사랑하게 된 남자에게 상처를 주는 한 남자의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