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결혼해도 하나요?"…이은형♥강재준 개그맨 부부, 이상준의 물음에 솔직한 대답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주간이상준' 이상준이 개그맨 부부 이은형, 강재준을 찾았다. 

17일 공개된 유튜브 '주간이상준'에서는 '14년된 개그맨 부부는 할까 안할까?(이은형, 강재준 부부의 양심고백)'이라는 주제와 함께 둘의 이야기가 담겨졌다. 

강재준은 자극적인 썸네일에 대해 고민하던 중, 직접 자신이 원하는 소재를 선정했다. 그는 "부부는 왜 관계를 안하는가에 대해 써라"며 언급했고 이상준은 당황해했다. 
 
주간 이상준 유튜브 영상 캡처 
이에 강재준은 "써도 된다"며 "이번에 새로들어가는 프로그램(1호가 될 순 없어)가 이혼을 다루는거다"며 아무렇지 않아했다. "실제로도 안하냐"는 이상준의 물음에 "안 한다"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강재준은 "연애 10년, 결혼 4년차가 되면 모든 사람들이 다 안하게 된다"고 말했다. "6년부터 안했다"고 말하며 "연애를 오래해서 그럴 수도 있다"고 웃었다.이어 강재준은 "연애를 오래하다보면 식는다. 그럼 가족같은게 있다"고 언급하며 실제 개그맨 부부의 유쾌한 입담을 과시했다. 

한편 해당 컨텐츠는 유튜브 '주간이상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