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슬기로운 의사생활' 실제 자문의사 '유퀴즈' 통해 공개된다?…병원 촬영지부터 '흉부외과' 실제 모델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유퀴즈 온더 블럭'에서 '슬기로운 의사생활'과 관련된 주제를 다룰 것임을 예고했다. 

23일 공개된 tvN '유퀴즈 온더 블럭' 예고 영상에서는 최종회를 앞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정문성과 안은진이 등장했다. 

예능 경험이 많이 없는 둘의 모습에 안은진은 조세호를 향해 "죄송하다"고 말하며, 정문성은 이내 실제 자문의사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수술실에 의사라는 직업을 가진 분들에 대해"라고 말하는 순간, 촬영장에서 직접 자문을 받는 의사들의 이름이 등장했다. 
 
tvN '유퀴즈 온더 블럭' 방송 캡처
조정석이 연기하는 이익준 역은 간담췌외과 김동식, 정경호가 연기하는 김준완 역은 흉부외과 송석원, 유연석이 연기하는 안정원 역은 소아청소년과 김민혜, 김대명이 연기하는 양석형 역은 산부인과 남궁혜륜, 이어 응급의학과 최석재가 등장했다. 

특히나 이후 실제 의사들이 등장하며 남궁혜륜은 "서울대 댄스동아리 출신"이라고 하며 반전 춤실력을 보였다. 또한 응급의학과 최석재는 응급실에 금기 음료가 있다고 언급하며 "스무고개 해보자"라고 말했다. 이어 정문성은 "저희는 촬영이라 수술하고 쉬는데, 실제 의사분들은 쉬지 않으시지 않나. 의사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고 말하며 흉부외과 송석원 의사가 소개됐다.

실제 드라마 '흉부외과'의 모델이라고 알린 송석원 의사가 소개되며 자신의 별명에 "실제 별명은 똘똘이 스머프였다"고 언급했다. 이어 등장한 김동식 간담췌외과 교수는 "외과말고 다른과 가지마"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슬의'의 실제 의사들이 등장하는 tvN '유퀴즈 온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