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활의 달인’ 밤빵 달인, 맛집 위치는?+평고 달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5일 방송된 SBS ‘생활의 달인’에서는은둔식달-평양냉면 달인, 펑고 달인, 밤빵 달인이 소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밤 빵 달인, 김영길(남, 57세, 경력 36년) 달인이 소개됐다. 촉촉한 식빵 안에 달콤한 밤이가득한 밤빵을 맛있게 만드는 달인이 있다고 해 찾아가봤다. 서울 서초구에는 30년 동안 한자리를 지켜온 베이커리가 있다. 방배동 터줏대감 빵집으로 불리는 이곳에서는 밤이 아낌없이 들어간 밤 빵을 맛볼 수 있다. 

김영일 달인은 모든 빵을 유기농 밀가루와 천연발효액종 효모를 사용해 29시간 숙성시켜 만든다고 한다. 밤 빵 달인 김영길 달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는 서울 서초구 방배동(방배로)에 위치해있다. 영업시간은 매일07:00-22:00이고 일요일 휴무다.

이날 방송에서는 또 평고 달인, 남원호 달인도 소개됐다. 보고도 믿기 힘든 묘기에 가까운 타격을 선보였다. 프로야구 선수 출신 남원호(男/37세/경력 25년) 달인은 10년째 코치 생활을 하며 펑고를 쳐왔다. 펑고란 야수의 수비 연습을 위해 타자가 스스로 공을 공중으로 던졌다가 배트로 친 타구를 말하는 야구의 수비 훈련 방법이다. 공의 방향은 물론 속도까지 자유자재로 조절하는 달인의 섬세한 기술은 25년 동안 야구를 통해 쌓아온 경험의 결과다.

SBS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화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