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맛있는 녀석들' 돈스파이크, 초대형 통갈비구이 준비…네티즌 "본 직업 생각 안 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한 돈스파이크가 초대형 통갈비구이를 준비했다. 

지난 2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274회에는 맛녀석들을 위해 초대형 통갈비구이를 준비한 돈스파이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돈스파이크는 1등급 소갈비를 1번부터 13번까지 통으로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여기에 투뿔 한우 앞가슴살까지 통째로 준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돈스파이크가 준비한 초대형 통갈비구이는 2년 숙성 장작으로 14시간 동안 훈연해 통째로 구워낸 것이었다. 맛녀석들은 행복한 표정으로 통갈비구이를 먹으며 감탄사를 내뱉었다.

해당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텍사스바베큐 스타일 옆에 다소곳이 있는 김치가 너무 웃기네. 숨길 수 없는 한국인"(코**), "돈스파이크 본 직업이 생각 안 날 만큼 너무 찰떡이다. 고기를 만나기 위해 태어난 사람같아. 천직이야"(류**), "제작진이 사람이면 이런건 전원 먹방 해줘라"(우**), "진짜 보면서 역대급 먹고 싶었음"(베라**), "난 돈스파이크가 작곡가라는게 너무 웃김"(슬플땐**), "비어있는 한 자리가 민상이 형 자리가 아니라 돈스 자리였구나"(정**)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 274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0%를 기록했다. 문세윤, 유민상, 김준현, 김민경이 출연 중인 '맛있는 녀석들'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