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박성광이 반한 여자친구 이솔이, 인스타 속 일상도 러블리…후진남→직진남 변신 ‘혼인신고 완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허지형 기자) 박성광의 예비 신부 이솔이의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솔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커피 한 잔 수다 한가득”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카페에서 아메리카노 한 잔을 시키고 의자에 앉아 사랑스러운 미소를 전했다. 방송 이후 그의 나이나 일상 등에도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솔이 인스타그램
이솔이 인스타그램
이에 네티즌들은 “지금 동상이몽 편지 부분 보면서 눈물 팡팡 흘렸어용 결혼 너무 축하드려요”, “꼭 행복하셔야 해요 응원할게요. 그리고 진짜 너무 예쁘세요”, “드라마 할 때 그때 연기 너무 잘해서 그때 팬이 됐어요.. 마음도 너무나 천사 같은 것”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배우 출신 이솔이는 최근 개그맨 박성광과 결혼 소식을 전하며 ‘동상이몽2’에 합류해 연애 스토리부터 신혼집 등 결혼 과정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현재 그는 연예계 활동을 접고 회사 10년 경력의 영업사원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7살의 나이 차이에도 때로는 친구 같이 편안한 모습과 함께 이솔이가 더욱 적극적인 태도를 보여줬다.

25일 방송에서 박성광은 혼인신고를 마친 후 본격적인 신혼 생활에 들어가며 후진남이 아닌 직진남으로 돌변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알콩달콩 신혼을 즐기기에도 바쁜 두 사람이 경제권 문제로 의견 대립이 심해지며 감정싸움까지 번지는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