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 투데이-먹킷리스트’ 왕의 음식!…전통 신선로+아이스 신선로 맛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한울 기자) 25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더맛있쇼-육즙가득! 쫄깃 탱글한 돼지꼬리 편, 먹킷리스트-왕의 음식, 신선로 편, 자족식당-정선 남자와 서울 여자의 곤드레 한상, 자연인-얼쑤~한판 노는 인생 편 등 다양한 맛집이 소개됐다. (맛집오늘)
 

이날 방송된 먹킷리스트 코너는 왕의 음식! 신선로 편으로 꾸며졌다. 두곳의 맛집을 소개했다. 먼저 찾은 곳은 서울 중구에 위치한 전통 신선로 맛집이다. 서울 한복판 고즈넉한 한옥의 모습을 갖춘 곳으로 전통문화의보존과 보급을 목적으로 한국문화재재단이 운영하고 있다고 한다.

이곳은 1957년 한국을 방문하는 외빈을 위한 영빈관의 목적으로 지어졌으며 대대적인 개보수를 거듭하며60여년간 생생한 역사의 현장을 함께 해왔다고한다. 현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통문화 체험공간으로 자리잡았다. 조선시대 궁중음식을 기반으로 정성스럽게 담아 낸 한정식, 화려한 춤과 소리가 어우러진 전통예술공연,

격조 있는 전통혼례와 전통연회, 오감으로 즐기는 전통문화체험 등 한국의 모든 아름다움을 한 곳에서 즐길수 있습다고 한다.

이어 찾은 곳은 경기 수원시에 위치한 아이스 신선로 맛집이다. 이곳은 특별한 요리와 다양한 와인이 준비되어 있는 게스트로펍-레스토랑이다.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부터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셰프의 요리가있다고 한다. 오늘 방송에서는 흔히 접해보지 못한 아이스 신선로가 대표메뉴로 소개됐다. 영업시간은 매일낮 12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월~금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