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태란, “내 첫 남편” 과감 발언…유선→박탐희도 결혼 생활 언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배우 이태란, 유선, 박탐희 등이 자신의 남편에 대해 언급한다. 이태란, 유선, 박탐희의 모습이 담긴 예고 영상 공개 이후 그의 남편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이태란은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개최한 랜선 바자회에 참여한다.

이날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이태란은 "난 내 남편이 첫 남편이다"라고 말하며 남다른 발언을 이어간다. 이태란 뿐 아니라 이들과 함께 출연하는 유선, 박탐희 역시 자신들의 결혼 생활과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간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박탐희는 "확실히 남녀는 아닌 것", "너무 사랑해서 안 싸우는 것이 아니라 귀찮다" 등의 말을 나긴다. 또한 유선은 "습관이 잘못들었는데" 등의 발언을 이어간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배우 이태란은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난 남편 신승환 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태란과 남편은 연애 3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 받기도 했다.

동갑내기인 이태란의 남편 직업은 벤처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이태란과 남편 사이에 자녀는 아직까지 없다. 이태란은 결혼 이후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남편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들과 함께 출연하는 유선은 차효주 씨와 10년 열애 끝에 결혼해 가정을 꾸렸고, 슬하에 딸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방송을 통해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던 유선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는 또 다른 배우 박탐희는 원조 아이돌 그룹 업타운 출신의 탤런트다. 박탐희는 지난 2008년 4살 나이 차이의 남편과 결혼했다. 박탐희 부부는 슬하에 아들 1명과 딸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