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꼰대인턴' 이태리, 누구?…강렬한 등장에 알고보니 '멜로가 체질' 공명 상대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꼰대인턴'에 신입으로 등장한 이태리(한지은)이 화제다. 

21일 방송된 MBC '꼰대인턴'에서는 본격적으로 갑과 을의 관계가 바뀐 가열찬(박해진)과 이만식(김응수)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 중 가열찬은 자신이 근무하는 직장에서 신입을 뽑을 일을 맡게 됐고, 각각 주윤수(노종현)과 이태리(한지은)에게 최저점을 주며 마음에 들지 않아했다. 하지만 이를 눈치챈 남궁준수(박기웅)과 안상종(손종학)은 오히려 최고점을 주며 이태리와 주윤수는 신입으로 들어왔다.
 
  MBC '꼰대인턴' 방송 캡처
특히나 이태리는 자신을 "태리태리 이태리"라고 소개하며 깜찍한 모습을 보이는가하면, 면접에 투톤머리를 하고 온 모습을 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이에 가열찬은 끔찍한 표정을 지었고, 이에 향후 본격적으로 전개되는 '꼰대인턴'에 대한 기대감 역시 증가했다. 

한지은 tvN '백일의 낭군님' 이후 JTBC '멜로가 체질' 속 공명의 상사이자, 상대역으로 등장했다. 결말은 결국 이어지지 않았지만, 당시 한지은은 상큼한 황한주 역을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후 '꼰대인턴'으로 첫주연을 맡은 그는, 전작과는 다른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다.

한편 한지은이 출연하는 MBC '꼰대인턴'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