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밥블레스유2' 서이숙, 직접 픽한 한옥브런치 맛집은?…미숫가루 슈페너까지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밥블레스유2' 서이숙이 출연한 방송분에서 등장한 한옥브런치가 화제다. 

21일 방송된 Olive '편 먹고 갈래요? 밥블레스유 2'에서는 '부부의 세계'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서이숙과 함께 밥블레스유 멤버들이 한옥 브런치가게를 찾은 모습이 그려졌다. 

서이숙과 패널들은 다함께 샤프란이 들어간 관자 리조토를 시식하며 송은이는 "조개육수가 밥에 들어가있다"며 감탄했다. 입안에 바다가 가득찬 맛이라고 시식을 하며 표현했고, 서이숙은 "어쩜 이렇게 표현을 잘하냐"며 감탄했다. 
 
Olive '편 먹고 갈래요? 밥블레스유 2' 방송 캡처
서이숙이 직접 픽한 곳인 이 곳에 이어 '부부의 세계' 오마주 세트까지 등장하며 실제 대사까시 시뮬레이션하며 직접 연기를 선보이기까지했다. 

뿐만 아니라 해당 방송에서는 서이숙이 한옥브런치 맛집에 이어 미숫가루 슈페너, 각종 디저트까지 판매하는 카페를 소개하며 '밥블레스유' 맛집을 적극적으로 소개했다.

한편 방송에 등장한 한옥브런치 맛집은 은평한옥마을에 위치한 1X1상으로 알려졌다. 

서이숙이 출연한 Olive '편 먹고 갈래요? 밥블레스유 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