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스토랑' 이정현, 고추참치비빔면(우동) 레시피는?…후기까지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아현 기자) '편스토랑' 출시메뉴는 이정현의 고추참치비빔면이 차지했다. 

23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이정현과 오윤아가 직접 참치로 만든 고추참치비빔면과 참치강된장을 출시메뉴로 각각 선보였다. 

특히나 이정현은 남편과의 결혼기념일을 맞이해 입맛을 저격하는 레시피를 소개했다. 가락국수로 넣어주고 삶은 뒤, 참치 한 캔과 양파를 썬 냄비에 고춧가루 2큰술과 까나리액젓, 간장1큰술 고추기름을  넣어준다.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이후 이연복의 과거 중국식 고추기름을 7큰술을 넣어준뒤 고추와 참치가 잘 섞이도록 넣어준 뒤 흑깨와 김가루를 뿌리면 완성된다. 삶은 면을 찬물에 행군 뒤 고추참치에 넣어준다. 이후 참기름까지 넣으면 이정현의 고추참치비빔면이 완성된다. 이정현의 남편은 직접 이정현의 비빔면을 시식한 뒤 "맛있다"고 말하며 감탄했다. 

실제 이정현의 고추참치비빔면은 출시로는 '고추참치비빔우동'으로 출시됐다. 2900원의 가격에 리뷰까지 호평이 이어지며 이정현의 고추참치비빔면은 또 한번의 '편스토랑' 출시메뉴로 등극하며,그 반응에도 기대가 이어졌다. 

한편 이정현이 출연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