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석천, 휑한 이태원 거리에 "이렇게 사람없는건 25년 넘게 처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홍석천이 휑한 이태원 거리에 안타까움을 토로했다.

24일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날씨좋은 일요일 #이태원 길에 몇주째 이렇게 사람이 없는건 25년넘게 처음이다 뭔가를 다시 시작해야겠다 처음 이 골목에서 내 젊은꿈울 이뤄냈던것처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동네상인분들과 함께 일어나려한다 13년 가까이 운영하던 #마이첼시 도 새출발을 하려한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부족한점도 많겠지만 하나하나 소통하며 채워나가야겠다 위기는 기회다 움직여야 그 기회도 만들수있다 가만히 좌절해있는건 포기하는것이다 자 이제 한걸음 시작이다 욕하기보단 응원이 필요할때다"라고 다짐했다.

 
홍석천 인스타그램

홍석천은 "이태원을 사랑해주셨던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린다 새로운 노력들을 지켜봐주시길 #코로나극복 #힘내라이태원 #힘내요대구 #의료진화이팅"이라며 응원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석천은 이태원에 소재한 한 가게 앞에서 셀카를 찍은 모습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힘내라 이태원 ! 힘내세요 이태원 주민분들", "화이팅여!! 마이첼시 빨리 가고싶으네윰"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석천은 지난 12일 이태원클럽 코로나19 집단감염 사태에 대해 "지금 당장 용기를 내 검사에 임하길 간곡히 권한다"며 검사를 독려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