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기가요' 시크릿넘버, 배윤정 '핑퐁춤'으로 강렬한 퍼포먼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SECRET NUMBER(시크릿넘버)가 '인기가요'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시크릿넘버는 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곡 'Who Dis?'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랙 앤 화이트 톤 의상을 입고 강렬한 핑크빛 무대에 오른 시크릿넘버는 시종일관 신인답지 않은 여유를 보여주며, 탄탄한 실력을 과시해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톡톡히 찍었다.

시크릿넘버는 레아, 수담, 진희, 디타, 데니스 등으로 구성된 5인조 글로벌 걸그룹이다. 생일, 기념일 등 모든 사람이 가진 자신만의 비밀번호처럼 대중들에게 영원히 특별한 존재로 남겠다는 의미를 팀명에 담았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데뷔곡 ‘Who Dis?’는 저스틴 비버, 브리트니 스피어스, 방탄소년단, 두아리파 등의 빌보드 히트곡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멜라니폰타나’와 미셸 린드그렌 슐츠, 국내 작곡가 샤크가 협업한 얼반 힙합(urban hiphop) 장르의 곡이다.

특히 ‘Who Dis?’의 안무는 히트 안무 제조기 야마앤핫칙스의 배윤정 단장이 맡았다. 선 굵은 안무에 귀여운 포인트를 더해준 '핑퐁춤'으로 시크릿넘버만의 유니크한 퍼포먼스를 완성했다.

시크릿넘버는 데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공개 4일 만에 'Who Dis?' 뮤직비디오 조회 수 6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또 하나의 글로벌 슈퍼루키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지난 19일 첫 번째 싱글 'Who Dis?'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활발한 데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SecretFan 2021-10-04 17:13:57
너무 너무 보고싶어여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