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주서 30대 충북 60번째 코로나19 확진자 발생…통영 낚시 다녀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 등 접촉자 8명 자가격리…감염경로 확인 안 돼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연합뉴스에 따르면 24일 충북에서 60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

청주시에 따르면 청주 상당구에서 거주하는 A(37)씨가 이날 오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A씨는 지난 20일부터 발열 등의 증세를 보였고 23일 오후 충북대병원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코로나19 검체 검사를 받았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A씨는 20∼21일 사촌 형과 경남 통영으로 낚시를 다녀왔다.

A씨는 발열 증상이 이어져 22일 거주지 인근 의원과 약국을 방문해 약을 처방받아 복용했으나 호전되지 않자 23일 오후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방역당국은 A씨 가족 등 접촉자 8명을 자가격리 등의 조처를 하고 추가 접촉자 등을 파악하고 있다.

방역당국은 A씨가 이태원 클럽 등과 연관성이 없는 것으로 보고 있으나, 현재까지 정확한 감염 경로는 찾지 못하고 있다.

A씨는 청주에서 발생한 18번째 환자다. 충북 지역 전체 코로나19 환자는 A씨를 포함해 60명(사이버사령부 군인 8명 포함)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