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완벽 라인업으로 ‘음악 드라마’ 면모 과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SBS 드라마 스페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극본 노지설 연출 박형기 제작 에이스토리)의 OST PART6은 진민호, 가비앤제이 조합으로 오늘 정오 공개됐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는 마마무, 김태우, 알렉스, 크리스탈 등 탄탄한 라인업으로 음악드라마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중이다. 이에 진민호와 가비앤제이가 합류해 PART6을 공개했다.
 
오늘 정오 공개된 PART6은 2011년 대학가요제 대상수상자인 plain note의 리더이자 메인보컬인 진민호가 부른 ‘불러본다’는 가장 힘들 때 생각나는 사람인 ‘어머니’를 생각하며 부른 노래이다. 가장 힘들 때 생각나는 사람, 세상에서 가장 큰 사랑인 바로 어머니라는 대상을 향한 애끓는 마음을 표현한 가사 속에 ‘어머니’라는 단어를 등장시키지 않고 뭉클함을 불러일으켰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 OST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 OST

또한, 애틋함을 잘 표현한 싱어 송 라이터 진민호의 목소리는 고음과 저음을 넘나들며 남다른 호소력을 표현했으며, 풀 악기 세션으로 녹음된 소리들이 따스한 감정선을 잘 살려주어 꿈을 향해 앞으로만 매진하는 이 땅의 모든 아들, 딸들이 한번쯤 느껴볼 감정을 어루만지는 곡이다.
 
‘불러본다’와 함께 공개되는 가비앤제이 ‘rewind’는 작곡가 김동휘와 작가사 민연재의 작품으로 감성적인 나일론 기타 선율로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웅장한 스케일의 스트링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발라드 계열의 곡이다.
 
‘rewind’는 극 중 주인공 현욱(정지훈 분)과 세나(크리스탈 분)에게 잊을 수 없는 기억인 윤소은을 향하는 노래로 눈부신 순간은 늘 기억에 남는다. 두 눈을 감으면 늘 그 자리에 있는 기억 속으로 되돌아 간다는 내용을 담은 곡이다.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2년만에 컴백한 가비앤제이와 대학가요제 대상 출신의 진민호의 조합으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PART6은 또 한번 탄탄한 라인업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한편,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OST PART6 진민호 ‘불러본다’, 가비앤제이 ‘rewind’는 오늘 정오 공개됐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