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잘 다녀와"…비투비 정일훈, 서은광 손 잡은 채 눈물 젖은 한마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비투비 임현식이 서은광을 향해 안타까움을 내비쳤다. 

23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임현식과 육성재 입대를 배웅하기 위해 비투비 멤버들이 모였다. 

이날 서은광은 비투비 멤버들과 전화통화를 이어갔다. 정일훈에게 전화를 근 그는 "우리 도착해서 지금 너희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멤버들은 "이제 서울에서 빠져나왔다"고 농담을 건냈다. 이어 서은광을 향해 "형은 오늘 한번 더 간다며"라고 장난을 쳤다. 당황한 그는 "왜 그래. 형 두번 보내지 마"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도착한 임현식을 본 서은광은 얼싸안으며 반가움을 표했다. 군입대를 앞두고 한숨을 내쉰 그는 "잠이 안 오더라고"라며 씁쓸해했다. 

갑자기 고개를 숙인 정일훈의 모습에 멤버들 모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그는 서은광을 향해 "잘 다녀와라"고 농담을 건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때 일훈이 찐으로 우는줄 알고 울컥했는데(h**)", "서은광 폰케이스에 자기 얼굴 붙이고 다니고ㅋㅋㅋㅋ(y**)", "이때 정일훈 보고 맴찢어졌다고(스**)", "맴찢 비투비 완전체 기다릴께 고거신기(i**)", "비투비 다시 완전체 돌아오길 바랄게요(웅**)"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 MBC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