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찬원, 꼭두새벽부터 텐션UP 찬또배기…매니저 함께 ‘전참시’출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이찬원이 새벽에도 지치지 않는 텐션과 영탁, 김희재와 함께하는 미용실 실황까지 공개한다.

23일 오후 뉴에라 프로젝트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찬원의 꼭두새벽 UP텐션과 왁자지껄한 영탁, 김희재와 미용실 실황 오늘밤 10시 55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됩니다 #두부미소 #발사”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찬원은 매니저로 추정되는 인물과 함께 미소 띈 얼굴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에 팬들은 “꺄 기다릴게요” “와앙 전참시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찬원님” “무척 기대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본방사수”라며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찬원 인스타그램
이찬원 인스타그램

이찬원은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스케줄을 위해 영탁, 김희재와 함께 MBC를 찾는다. 트로트에 살고, 트로트에 죽는 ‘뽕생뽕사’ 트로트 가수들이 뭉친 만큼 이들의 출근길부터 트로트에 대한 열정으로 가득했다는 후문.

또한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신곡 ‘참 좋은 사람’을 최초 공개한다. 작곡가 영탁 앞에서 계속해 노래를 체크하는 등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흥 넘치는 이찬원의 뽕생뽕사 라이프는 오늘(23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