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머, 에이비식스(AB6IX)에 전한 당부…데뷔일 1주년 기념 사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소속가수 에이비식스 멤버들에게 당부를 전했다.

23일 라이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년 전 오늘 그리고 오늘 잊지 말자 그때 그 마음 #AB6IX #ABNEW #1STABIVERSARY”라며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에이비식스(AB6IX)멤버과 미소짓고 있는 라이머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에 팬들은 “대표님 사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태표님~ 앞으로도 우리 예삐들 잘 부탁드립니다” “오늘 우리 브랜뉴는 진짜 너무 짱”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라이머 인스타그램
라이머 인스타그램

에이비식스는 라이머가 대표로 있는 브랜뉴뮤직의 보이그룹으로 지난 2019년 5월 22일 데뷔했다.

이후 1년이 지나, 오늘(23일) 새 앨범 ‘비비드(ⅥVID)’의 네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들은 계속해서 6편의 콘셉트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등을 공개할 예정이며, 오는 6월 8일 앨범을 발매한다.

한편 지난 2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데뷔 1주년 기념 온라인 팬미팅 ‘에이비식스 두 번째 팬미팅(AB6IX 2ND FANMEETING) <1ST ABIVERSARY>’를 성료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