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포일러’ MV 주인공 ‘김기범’, 근황 SNS 올라와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그룹 에픽하이의 신곡 ‘스포일러’가 각종 음원사이트 실시간 순위를 장악하고 있는 가운데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모델 김기범의 패션위크 기간동안의 근황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화제다.

김기범 / YG케이플러스
김기범 / YG케이플러스

김기범은 2012년 고2 당시 패션모델계 데뷔, 각종 패션매거진과 굵직한 패션쇼 런웨이에 섰던 3년차 베테랑으로 올해 2015 S/S 서울패션위크에서도 홍승완, 고태용, 장광효, 곽현주, 제이호 등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런웨이에 올라서 주목 받고 있다.
김기범 / YG케이플러스
김기범 / YG케이플러스

패션위크 기간동안 런웨이 외에도 백스테이지, 동대문 DDP 거리 등에서 촬영한 컷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키 187cm의 훤칠한 기럭지와 베이비페이스로 여심을 흔들고 있다.
김기범 / YG케이플러스
김기범 / YG케이플러스

에픽하이의 신곡 ‘스포일러(SPOILER)+헤픈엔딩(HAPPEN ENDING)’뮤직비디오를 통해 촉촉한 눈망울과 감성적 연기를 보여준 김기범은 강승현, 이성경, 남주혁, 장기용, 주우재, 최소라, 이승미, 스테파니 리 등이 소속된 YG케이플러스 소속으로 이미 10대 소녀팬들과 20대 여성층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계 스타.
김기범 / YG케이플러스
김기범 / YG케이플러스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장르 음악에 빠져 있기도 한 김기범은 최근에는 의류브랜드 ‘아디다스’, ‘파라점퍼스’ 등의 파티에서 디제잉을 하는 등 다재다능한 끼를 보여주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김기범 / YG케이플러스
김기범 / YG케이플러스

YG케이플러스 관계자는 김기범은 모델이면 모델, 음악이면 음악, 자신의 영역을 스스로 찾아 열심히 하는 끼가 다재다능한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만능 엔터테이너가 될 수 있게 후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