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 음악중심(음중)’ 뉴이스트(NU'EST)X아이유X오마이걸, 5월 넷째 주 1위 후보…시크릿넘버 ‘Who Dis?’로 핫데뷔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쇼 음악중심’에서  5월 넷째 주 1위 후보로 뉴이스트, 아이유, 오마이걸이 대결을 펼쳤다.  

2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680회’에서는 SF9 찬희, MC 구구단 미나, 스트레이키즈 현진 진행으로 뉴이스트(NU'EST), NCT 127, 유빈, 켄(KEN), 류수정, OnlyOneOf, 시크릿넘버, 공원소녀, 밴디트, H&D(한결,도현), CRAVITY, 나띠. 파나틱스, woo!ah!(우아!), 두리가 라인업으로 소개했다.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MBC ‘쇼 음악중심’ 방송캡처


5월 넷째 주 1위 후보로는 뉴이스트(NU'EST), 아이유, 오마이걸이 대결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뉴이스트는 컴백 타이틀곡 '아임 인 트러블(I'm in Trouble)'이 많은 음악방송에서 1위 질주를 하고 있다. 뉴이스트는 섹시한 무드가 느껴지는 스타일링 비주얼을 보여줬고 흔들림 없는 가창력이 한 몫을 더했다. 뉴이스트이 미니 8집 'The Nocturne(더 녹턴)'은 발매 직후 국내외 음원, 음반 사이트 차트를 휩쓸었다.

아이유의 '에잇'은 방탄소년단 슈가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았는데 아이유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과 슈가의 래핑이 더해져서 더욱 풍부한 음악을 선사했다.

오마이걸의 살짝 설렜어(Nostop)는 지난 주 1위 트로피를 받은 곳으로 오마이걸만의 개성있는 보컬과 어우러진 업템포 댄스곡으로 친구에게 느낀 설렘을 개닫는 순간의 아찔한 감정을 보드게임에 비유했다. 오마이걸은 지난 4월 27일 미니 7집 논스톱을 발해학 걱종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시크릿넘버가 'Who Dis?'로 핫데뷔를 하게됐는데 이 곡은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와 어반 힘합 장르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내 스타일대로 당당하게 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시크릿넘버는 'Who Dis?'로 세계 각국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면서 저력을 발휘했고 뮤직비디오 조희수는 500만뷰 가까이 달성을하면서 시청자들에게 기대감을 줬다.  

MBC 음악 방송 ‘쇼 음악중심’ 은 매주 토요일 오후 15시 5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