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핫한 챌린지 1위애서 10위, 아기상어 챌린지-테트리스 챌린지-비행기 탄 척 챌린지-미녀맘 챌린지-보틀캡 챌린지…견자단은 눈을 가리고 머리이어 캐리는 목소리로 성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도전 욕구 뿜뿜! 전 세계를 강타한 도전! 전 세계를 핫하게 달군 챌린지!'가 나왔다. 

23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185회’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도전 욕구 뿜뿜! 전 세계를 강타한 도전! 전 세계를 핫하게 달군 챌린지!'가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0위는 '이것 만 있으면 OK! 초간단 챌린지'가 나왔는데 여자는 할 수 있고 남자는 할 수 없는 챌린지로 벽에 머리를 붙이고 의자를 드는 모습을 보였다.

여자는 가뿐하게 올리지만 남자는 들지도 못하고 멈춰있는 모습을 보였고 직접 챌린지를 수행한 이상민과 조우종은 속수무책으로 움직이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남녀 구분 없이 한번에 물병을 세우는 챌린지가 소개됐는데 집중력으로 도전자들은 거꾸로까지 세우는 모습을 보이면서 놀라움을 줬다. 

9위는 '집콕이라도 괜찮아! 나 홀로 챌린지'가 나왔는데 영화 '스파이더맨'의 주인공 톰 홀랜드는 팔굽혀펴기 챌린지를 하게 됐는데 다음 상대는 어벤져스 배우들을 지목했다. 이어 톰 홀랜드는 물구나무 선채로 티셔츠 입기 챌린지를 시작했고 어렵게 겨우 성공했고 라이언 레이놀즈, 제이크 질렌할등을 지목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메시는 '화장지 리프팅 챌린지'를 하고 다른 선수들을 지목하는 모습을 보였다. 

8위는' 환경을 살리는 트레시태그 챌린지'가 나왔는데 더러운 장소를 선택하고 깨끗이 치운 후의 사진을 올리면서 환경을 살리는 챌린지로 학생들이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세상 사람들이 다 따라 춘다는 뉴질랜드의 '런닝맨 댄스 챌린지'가 나왔다.

고스트 타운 디제이스(Ghost Town DJ's)의 마이 부(My Boo)음악에 맞춰 1980년대 유행란 힙합 댄스 동작 런닝맨 댄스를 추는 것이다.

7위는 '흥 폭발 주의! 댄스 챌린지'가 나왔는데 펜을 이용해서 얼굴에 사람의 모습을 그려놓고 미간과 근육을 이용해 춤을 주는 것이다. 이어 '런닝맨 댄스 챌린지'를 소개했는데 고스트 타운 디제이스(Ghost Town DJ's)의 마이 부(My Boo)음악에 맞춰 1980년대 유행란 힙합 댄스 동작 런닝맨 댄스를 추는 것이다.

뉴질랜드 경찰이 경관 모집 페이지 올린 영상으로 매일 도망 다니는 사람을 잡는 세계 각국 경찰국의 챌리지 동참을 제시한 것이 주목됐다.

6위는 '나를 돌아봐! 10년 챌린지와 테트리스 챌린지'를 소개했는데 먼저 나의 10년 전을 돌아보는 '10년 챌린지'가 나왔는데 우리나라에서 유행했던 새로고침 챌린지와 유사하다고 했다.마블 스튜디오는 10년 전 배우의 모습과 후의 모습으로 비교하는 사진을 올렸다. 

이어 '테트리스 챌린지'라고 소방관과 의사등 다양한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자신이 쓰는 모든 작업을 바닥에 딸고 누워서 항공샷을 찍어서 올리는 챌린지가 나왔다.

5위는 '한국에서 세계로! 한류챌린지'에서 세계 모든 사람들이 부르게 된 '아기 상어'인데 한국의 동요인 '아기 상어'가 빌보드차트에 오르게 됐는대 이 노래는 율동을 하며 챌린지를 하는 모습이 나왓다.

누구나 따라하는 중독성을 가진 이 노래는 군인들도 참여하고 세계의 스타와 대한민국 연예인들이 따라했다. 이어 '불닭볶음면 챌린지'가 나왔는데 불닭볶음면이 세게에 수출되면서 세계인들과 유튜버들에게 '파이어 누들 챌린지'가 유행하게 됐다.

4위는 '플렉스 해버렸지 무야! 허세 챌린지'가 나왔는데 '폴링스타 챌린지'는 명품차 앞에 자신의 명품 물건들을 쏟아 부어서 그 앞에 넘어져서 사진을 찍어서 올렸다.

3위는 '깜빡 속아 넘어갈걸! 눈속임 챌린지'가 나왔는데 마네킹 첼린지는 2016년 미국 한 고등학생이 올린 SNS 영상을 시작으로 한 챌린지로 마네킹처럼 부동 자세를 한 모습을 영상으로 담은 것이다. 

힐러리 클린턴이 본조비와 함께 마네킹 자세로 올린 영상이 나왔고 200명의 학생들이 동시에 도전하는 모습이 나왔고 농구장에서는 관객과 함께 11658명이 챌린지 도전했다. 이어 비행기를 탄 척 하는 영상이 나오는데 세탁세제와 의자, 휴대전화의 영상을 보는 사진을 찍으면 비행기를 탄 것 같은 영상이 나온다고 전했다.

2위는 육아도 즐겁게! 육아 맘&대디 챌린지가 나왔는데 잠자는 아기 얼굴에 시리얼을 더 많이 쌓는 챌린지를 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패트릭 퀸은 아기 얼굴에 시리얼 쌓기 챌린지의 창시자인데 아기가 잠이 들자 시리얼을 쌓아봤다고 고백했다.

이어 자는 동생 얼굴에 식빵 쌓기하는 챌린지가 나왔고 클레어가 자는 동생에게 식빵을 무려 21개를 쌓고 SNS에 올리면서 화제가 됐다. 또한 '미녀맘 챌린지'가 나왔는데 육아에 찌든 엄마가 외출 의상과 화장을 하고 영상을 올리는 챌린지이다.  

1위는 '될 때까지 도전! 성공 욕구 불태우는 챌린지가 나왔는데 '보틀캡 챌린지'가 나왔는데 헐리우드 스타 제이슨 스타덤의 멋진 모습이 나왔고 견자단은 눈을 가리고 머라이어 캐리는 목소리로 병뚜껑을 날리는 모습이 나왔다. 이어 음료수를 머리 위로 올려서 입을 향해 붓는 챌린지가 나오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