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달남’ 핫 챌린지, 여자는 하고 남자는 못하는 챌린지-런닝맨 댄스-스파이더맨 톰 홀랜드 물구나무 서고 티셔츠 입기 라이언 레이놀즈-제이크 질렌할 지목-미네킹 챌린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도전 욕구 뿜뿜! 전 세계를 강타한 도전! 전 세계를 핫하게 달군 챌린지!'가 나왔다. 

23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185회’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도전 욕구 뿜뿜! 전 세계를 강타한 도전! 전 세계를 핫하게 달군 챌린지!'로 다양한 챌린지들이 소개 됐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여자는 할 수 있고 남자는 할 수 없는 챌린지'로 벽에 머리를 붙이고 의자를 드는 모습을 보였다. 여자는 가뿐하게 올리지만 남자는 들지도 못하고 멈춰있는 모습을 보였고 직접 챌린지를 수행한 이상민과 조우종은 속수무책으로 움직이지 못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상 사람들이 다 따라 춘다는 뉴질랜드의 '런닝맨 댄스 챌린지'가 나왔다. 고스트 타운 디제이스(Ghost Town DJ's)의 마이 부(My Boo)음악에 맞춰 1980년대 유행란 힙합 댄스 동작 런닝맨 댄스를 추는 것이다. 뉴질랜드 경찰이 경관 모집 페이지 올린 영상으로 매일 도망 다니는 사람을 잡는 세계 각국 경찰국의 챌리지 동참을 제시한 것이 주목됐다.

또한 톰 홀랜드는 물구나무 선채로 티셔츠 입기 챌린지를 시작했고 어렵게 겨우 성공했고 라이언 레이놀즈, 제이크 질렌할등을 지목했다고 합니다.

또 마네킹 첼린지는 2016년 미국 한 고등학생이 올린 SNS 영상을 시작으로 한 챌린지로 마네킹처럼 부동 자세를 한 모습을 영상이 나오면서 시청자들에게 감탄사를 자아내게 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