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런닝맨’ 심은우 게스트→전소민 집 공개…건강 회복 위한 휴식 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런닝맨'에 배우 심은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또한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방송을 떠나 있던 전소민이 복귀해 활약을 이어간다.

오는 24일 오후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하는 배우 심은우는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등장한다. 심은우의 노래 실력은 '복면가왕'을 통해 알려지기도 했다.

'복면가왕' 출연 당시 심은우는 아버지가 간판 가게를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 등을 언급하기도 했다. 심은우는 최근 '부부의 세계'에서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 받기 시작한 인물이다.
 
SBS '런닝맨' 화면 캡처
SBS '런닝맨' 화면 캡처

 


 
이날 '런닝맨'에서 심은우는 적극적으로 게임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심은우는 미끄러운 바닥 상황에서도 적극적으로 축구 게임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스파이를 의심하는 등 게임에 몰입한다.
   
또한 '런닝맨'에서는 배우 전소민의 복귀 소식을 알린다. 이광수는 전소민이 녹화를 위해 마이크를 세팅하자 "마이크 찬다"라며 박수를 친다.

전소민은 이번 방송을 통해 자신이 살고 있는 집 내부를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전소민은 자신의 집에서 설거지를 해주는 양세찬에게 "우리집에서 설거지하는 남자 네가 처음이야"라고 말한다.
 
SBS '런닝맨' 화면 캡처
SBS '런닝맨' 화면 캡처
 
'런닝맨' 전소민과 양세찬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광수는 "소외감을 느낀다", "나 집에 갈래" 등을 외치며 웃음을 더한다.

건강상의 이유로 '런닝맨'을 잠시 떠나있던 전소민이 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어떤 이야기를 전하게 될지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