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편스토랑’ 가수 조정민, 남동생과 엄마 등 가족 공개…아버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편스토랑'에 출연한 가수 조정민이 남동생과 어머니 등 가족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또한 조정민의 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최근 방송된 KBS2 '편스토랑'에 출연한 가수 조정민은 집 안을 공개했다. 동시에 조정민은 엄마와 남동생들 등 가족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시선을 끌었다.

당시 '편스토랑'에서 조정민의 남동생은 누나의 옷을 직접 정리해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조정민은 남동생에 대해 R&B 계열의 음악을 하고 있고, 돌아가신 아빠의 꿈이 가수였다는 사실을 밝혔다.
 
KBS2 '편스토랑' 화면캡처
KBS2 '편스토랑' 화면캡처
  
조정민의 남동생은 "아빠랑 나랑 노래방 갔을 때 항상 부르던 노래가 있었다"라며 노사연의 '만남' 등을 언급헀다. 이를 지켜보던 조정민은 "(아빠가) 노래를 자주 불러주셨다"고 설명했다.

또한 조정민은 남동생과 함께 노사연의 '만남'을 열창하기도 헀다. 조정민과 남동생의 노래를 듣게 된 어머니 역시 노래를 흥얼거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선을 끌기도 했다.

이외에도 조정민은 아버지가 갑작스럽게 돌아가시며 자신이 집안의 가장이 될 수 밖에 없었던 사연을 언급하기도 했다.

가수 조정민은 30대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미모로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트로트 가수다. 조정민은 '편스토랑'을 통해 가족사를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