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방송오늘저녁’ 룰라 김지현, 나이 잊은 동안미모 비결은? “저분자 어류콜라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생방송오늘저녁’에서 룰라의 메인 보컬인 가수 김지현이 출연해 동안미모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22일 MBC ‘생방송오늘저녁’의 ‘꿀팁TV’ 코너는 ‘룰라 김지현의 동안 비결 大공개’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JTBC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 방송 캡처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JTBC ‘웃고 떠들고 맛있는 하우스’ 방송 캡처 /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룰라 김지현은 올해 데뷔 26년차를 맞았다. 현재 1972년생 49세 나이임에도 그 나이를 잊은 동안미모를 자랑한다.

피부는 물론 탄탄한 몸매 또한 전성기 못지않다고 한다. 김지현은 그 비결로 스트레칭와 1일1팩 그리고 저분자 어류콜라겐을 언급했다.

집에서도 스트레칭을 쉬지 않는 모습이다. 한때 현대무용을 배우면서 습득한 동작을 응용해서 몸매를 유지 중이다.

피부를 위해서 1일 1팩을 하는데 특히 쌀 성분이 있어 피부가 환해지는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한 간단한 녹차팩을 즐겨한다고.

열심히 챙겨먹는다는 저분자 어류 콜라겐은 육류 콜라겐보다 흡수율이 무려 42배나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MBC 생활정보 프로그램 ‘생방송오늘저녁’은 평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