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전참시’ 전현무, ‘진또배기’ 이찬원과 셀카+출연 예고…영탁·김희재 특별 출연까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전참시’ 전현무가 이찬원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출연을 예고했다.

지난 21일 전현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가 나타났다! 아이돌 얼굴에 어르신 음색 전 세대를 아우르는 예능 진또배기의 단독 관찰예능 토요일 밤 11시 전참시 #이찬원 #전참시 #전현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BC에서 찍은 전현무, 이찬원의 셀카가 담겨 있었다. 이찬원의 출연을 예고하며 매니저가 전한 고민이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전현무 인스타램
전현무 인스타램
MBC ‘전참시’ 방송 캡처
이와 함께 공개된 예고편에서 이찬원은 새벽부터 남다른 텐션을 자랑하며 매니저는 “찬원이는 에너지가 너무 넘친다”고 제보했다. 이어 이찬원뿐만 아니라 영탁, 김희재까지 특별 출연해 흥 넘치는 하이 텐션을 보여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전참시 이제 최고 시청률 나오겠구나”, “이찬원 단독 출현 축해해요”, “이찬원 참 좋은 사람 의 일상을 볼 수 있어 넘 기대해요 나혼자산다 에서도 보고시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이찬원 외에도 최근 제대한 비투비 서은광의 일상이 공개된다. 군 전역 후 “열정적으로 바뀌었다”는 서은광의 모습과 함께 임현식, 육성재 등 비투비 멤버들이 군입대 전 뭉쳐 눈길을 끌었다.

MBC ‘전지적 참견시점’은 매니저들의 거침없는 제보로 공개되는 스타들의 리얼 일상 그리고 시작되는 다양한 참견 고수들의 시시콜콜한 참견 프로그램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