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god 박준형, 유튜브 ‘와썹맨’ 새 에피소드 공개 예고…“오늘밤쓰 새로운 시간쓰 컴백 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규 기자] god 박준형이 '와썹맨'으로 복귀를 알렸다.

박준형은 22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서 "요오우~!!! 와썹맨은 왔어 오늘은 어뒤이쓰~!?!!! 드뎌 오늘밤쓰 금요일쓰 새로운시간쓰 7시에 COME BACK 빼애앰!!! 래쓰기릿!!! 빼애앰 빼애앰 빼애앰!!!!"이라는 넘치는 텐션의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드디어 돌아온 와썹맨'이라는 글과 함께 '오늘 저녁 7시! 몬지알쥐? BAAAAM!(뺌)'이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앞서 지난 19일 '와썹맨' 유튜브 채널에는 "요오오오우~~! 꼬맹쓰들 잘지내구잇쥐?"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글에서는 댓글로 고민을 남겨주면 후에 '집콕놀이' 시리즈 4편에서 고민을 해결하는 내용을 담겠다는 내용이 담겼다.
 
박준형 인스타그램
박준형 인스타그램

JTBC의 산하 스튜디오 룰루랄라서 제작된 '와썹맨'은 박준형이 브이로그 식으로 여러 핫플레이스를 다니면서 직접 체험하고 먹방을 선보이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초기에는 소재와 카페 탐방을 주로 하다 다양한 콘텐츠를 비롯해 적극적인 인터넷 밈을 활용한 영상을 제작했다.

지난해 12월 업로드된 남산편을 끝으로 한동안 휴식기를 가졌던 '와썹맨'은 이후 지난 1월부터 특별편 형식의 영상을 하나씩 공개해왔다. 그러다 지난 4월 시즌2 예고편을 공개했고, 야외 촬영이 불가능한 현 상황에서 구독자들이 보고싶어하는 실내 콘텐츠를 추천받았다.

한편, 1969년생으로 만 51세가 되는 박준형은 1999년 god로 데뷔했다. 당시 아이돌로선 나이가 많았던 탓에 실제보다 5살 어린 1974년생으로 활동했다. 다른 멤버들과 나이 차이가 커 보통 '쭌이 형님', '쭈니형'으로 불린다.

2005년 당시 활동 이후 한동안 미국에서 활동하다 2014년 '무한도전' 열대야 특집을 통해 9년 만에 국내 예능에 모습을 비춘 뒤 왕성하게 예능에 모습을 비추고 있다.

2015년 6월 14살 연하의 승무원 출신 일반인과 결혼해 슬하에 딸 박주니양을 두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