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CL(씨엘) , 나쁜 기집애 뮤비 카운터 공개 [영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L의 '나쁜 기집애(THE BADDEST FEMALE)'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지난 27일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 YG 라이프를 통해 CL의 첫 솔로 데뷔곡 '나쁜 기집애'의 뮤직비디오 공개 카운트다운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CL은 레드 카펫 위를 걷는 듯한 포즈로 카메라 세례를 받으며 여성미를 발산해 앞서 공개된 블랙 앤 화이트 룩과는 또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CL은 먼저 공개된 그리스 여전사, 미래 여군 컨셉의 티저 이미지에서 남다른 강렬함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어 YG는 CL의 첫 솔로 데뷔를 기념하여 유튜브 채널에 초대형 미디어 파사드(MEDIA FAÇADE)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는 마포구 합정동 YG 사옥 외벽에 '나쁜 기집애' 디싱 이미지와 로고 등 컨셉 이미지를 프로젝션 맵핑을 이용해 표현해 미디어 기능을 구현한 것이다.


CL은 첫 솔로곡 '나쁜 기집애'를 통해 독보적인 여성 솔로 가수의 카리스마를 선보일 예정이다. '나쁜 기집애'는 BPM 70의 매우 느린 최신 힙합 장르로 더기와 덥스텝 등 최신 사운드로 무장했으며 CL의 랩이 주를 이룬다.


또한 15벌의 의상과 15개의 세트를 이용한 '나쁜 기집애' MV는 화려한 비주얼로 팬들을 찾아갈 전망이다. YG는 CL과 빅뱅 지드래곤, 태양, 프로듀서 테디, 작곡가 초이스37, 마스터우가 다 함께 찍은 기념 사진을 공개해 MV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 CL(씨엘) / YG


한편 CL의 첫 솔로곡 '나쁜 기집애'는 28일 정오 발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