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상엽-이민정, 윤송커플 재결합? 알렉스 "나 송나희 좋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알렉스가 이민정에 대한 마음을 이상엽에게 고백한다.

지난 17일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TV캐스트에는 33, 34회 예고 영상이 업로드됐다.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TV캐스트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TV캐스트

공개된 예고에는 윤규진(이상엽)에게 "나 송나희 좋다"라고 말하는 이정록(알렉스)의 모습이 등장한다. 이에 윤규진이 "아니 그거는"이라고 하자 이정록은 "너한테 허락 구하는 거 아니야. 그냥 좀 솔직해지고 싶어서"라고 털어놓는다.

예고를 본 네티즌들은 "윤송커플 빨리 재결합 시켜주세요"(마*), "규진아 나희에게 마음을 전해. 아직 나희 사랑하잖아! 나희도 아직 마음 남아 있는 거 같아. 나희랑 같이 있는 게 더 얼굴이 밝아보여. 규진이 질투하는 거 귀여워"(11**), "규진 나희 재결합하자. 규진이한테 온 전화 누구한테 온 걸까?"(11**), ", "나희 규진 빨리 재결합 시켜주세요"(바**), "윤송커플 빨리 재결합 시켜줘요. 둘이 서로 사랑하잖아요"(뚜*), "규진아 너 나희 좋아하잖아. 좋아한다고 말해"(이**)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상엽, 이민정, 알렉스가 출연 중인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33, 34회는 오는 23일(토)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지난 17일 방송된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29.9%를 기록하며 지상파 종합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