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진섭 정읍시장, 코로나19 노인·장애인 시설 위로 방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민철용 기자)
뉴시스 제공
유진섭 전북 정읍시장이 노인·장애인 시설을 찾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전파 차단에 주력하는 관계자를 위로했다.

유 시장은 지난 21일과 22일 지역의 18개 노인·장애인 시설을 찾아 입소자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노력해준 직원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했다.

또 시설의 방역체계 상황을 확인 점검하고 직원들의 고충과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소통했다.

유 시장은 직원들에게 코로나19 감염 확산에 따른 방역체계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코로나19가 완전히 종식될 때까지 예방관리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주문했다.

유 시장은 "일부 지역의 경우 노인요양시설 및 장애인시설에서 코로나19 집단 감염이 발생했지만, 정읍시의 경우 단 1건도 발생하지 않았다"며 "이러한 결과는 현장에 계신 분들이 정부와 시의 방역 정책을 잘 따라주었고 생활인들을 내 가족처럼 보살핀 결과"라고 말했다.

이어 "사회복지 현장과 끊임없는 소통을 통해 시설 종사자들이 만족스럽게 직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에 반영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g
#newsis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