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파바로티’ 김호중, ‘덕분에 챌린지’에 대한 영기-박구윤의 반응은?…‘그대 향한 사랑’에 이어 전한 감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오정 기자] 가수 김호중이 본업에 이어 덕분에 챌린지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22일 김호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김호중입니다. 지금이순간에도 코로나19에맞서 힘써주시고 최선을 다해주시는 의료진분들 자원봉사자, 방역관계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의료진에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뿐이고#나무꾼#두바퀴 #박구윤 형님의 도움으로 참여하게된 #덕분에챌린지 동참하게 되어 감사하게생각하고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작은힘이지만 힘이되어드리고싶어 참여하게되었습니다”라며, 다음 주자로 “#후니용이 #안성훈 #한태웅 저를 이어 함께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라며 지목했다.
 
김호중 인스타그램
김호중 인스타그램

이에 소속사 식구 영기는 “오늘도 열심히 스케줄 하시게나~ 트바로티! 춴 솽에~ 서 돠쉬~ 만나묜~”이라며 장난스레 응원했다. 또한 김호중을 지목한 박구윤은 “사랑하는 우리 호중이 고마워~ 역시 의리의 사나이 호중이 뿐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호중은 ‘미스터트롯’ 이후 각종 예능 방송에서 러브콜을 받아 활동 중이다. 앞서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김호중이 자신의 색깔을 담은 ‘그대 향한 사랑’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또한 6월 1일 첫방송되는 JTBC ‘위대한 배.태.랑-배가 큰 남자’에 출연, 처절한 다이어트 도전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