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웃키키, 서새봄 저격 논란 해명 "다른 분과 착각한듯, 만든적도 없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유튜버 웃키키가 트위치 스트리머 서새봄 저격 논란에 해명했다.

지난 19일 웃키키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 ㅅㅅㅂ님 영상 아예 만든적도 없어유... 다른 분이랑 착각하시는거 같으세요. 눈팅하다가 너무 터무니가 없어서"라고 해명했다.

이어 "지금까지 영상 내린건 딱 2개밖에없어요 하나는 ㅋㄱ 영상인데 웹툰 저작권에 걸려서 내려간거구 한개는 자료보존땜에 내린거밖에 없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웃키키는 "글쓰신분께서 앞으로 다른분이랑 착각 안하시도록 더욱 더 저만의 특색을 가지고 열심히 만들겠다"며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웃키키 유튜브 커뮤니티


공개된 사진에는 웃키키를 상대로 한 네티즌이 "이 사람 논란 꽤 많던데", "아마 서새봄 관련해서 말 좀 있었던걸로 기억함. 그러고 자기가 정리한게 후에 틀린걸로 됐을때 아무 언급없이 영상 내리는 걸로 말이 좀 많음"이라고 말한 내용이 담겨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솔직히 사건정리 이렇게 깔쌈하게 잘 되어있는데는 여기밖에 없음", " 그 와중에 내가 더 노력하겠다 말하다니 이사람이 점점 성장할 수밖에 없는 이유가 여기있네", "확실치 않은걸로 저렇게 논란있다고 확정좀 짓지말자", "가만히있으면 반이라도 가지 꼭 남 잘되는꼴 못보고 태클을 걸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웃키키는 주로 이슈를 정리해서 올리는 유튜버로 지난해 12월 채널 개설 후 현재 구독자 11.6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