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쌍갑포차' 육성재, 웹툰 결말 궁금해지는 '꿈벤져스' 합류 활약…촬영지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아현 기자] '쌍갑포차' 육성재가 꿈벤져스에 합류하며 본격 드라마 전개를 알렸다. 

21일 방송된 JTBC '쌍갑포차'에서는 한강배(육성재)가 쌍갑포차에서 근무를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배는 귀반장(최원영)에게 "계약 때문에 오셨죠"라고 물었고, "운동이든 인간관계든 실패가 익숙해서 이모님 대가에 대한게 무서웠어요"라고 고백했다. 그러자 귀반장은 "사람이 사람이랑 부대끼면서 사는게 인생이야"라고 말했다. 
 
JTBC '쌍갑포차' 방송 캡처 

그러면서 "진짜 게임. 진짜 인생을 살아야지. 너 오늘 고등어할머니 일 멋지게 성공했어"라고 칭찬했다. 그러자 강배는 "그건 김원장님이랑 이모님이다 하신거죠"라고 대답했고, 귀반장은 " 너 아니였으면 시작도 못했겠지 우리 꽤 괜찮은 팀이었다 우리"라고 말했다. 

이어 농구팀을 바라본 강배는 "알겠습니다. 뛰어볼게요"라며 결국 월주(황정음)과 계약서를 쓰는 모습이 그려지며 한강배가 본격적으로 쌍갑포차에서 근무하게되는 모습이 그려지며 이야기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웹툰 원작 '쌍갑포차'는 현재 시즌3 182화까지 연재되고 있으며, 쌍갑 뜻까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매주 수요일 다음 웹툰을 통해 공개된다. 결말은 현재까지 공개되지 않은 상태다. 또한 드라마 촬영지는 김포, 부여, 용인 등 다양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육성재가 출연하는 JTBC '쌍갑포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