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터트롯’ 류지광, 정동원과 삼촌·형 논란 최종 종결…그가 언급한 삼식이 정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미스터트롯’ 류지광이 정동원과 호칭과 삼식이를 언급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언더퀴즈’에서는 ‘동굴보이스 류지광!! 여심을 녹이는 촉촉한 버터 느낌 충만~~ 정동원과의 산촌? 형? 논란 언더퀴즈에서 종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류지광은 ‘5호선 여인’으로 신곡을 발매한 가운데 팬미팅, 방송 등 활발한 방송 활동 중이다. 이날 ‘돌아가는 삼각지’, ‘베사매 무초’ 등 노래를 부르며 동굴 목소리 뽐냈다.
 
유튜브 ‘언더퀴즈’
유튜브 ‘언더퀴즈’
이어 ‘미스터트롯’ 멤버 중 가장 연락하는 멤버로 “장민호 형, 임영웅, 김수찬”이라고 답했다. 또 삼식이에 대해 “연락이 잘 안 되신다”라며 정체에 대해서는 언급을 조심했다.

특히 정동원과 삼촌, 형 중에 형이 되고 싶다며 “제가 봤을 때는 동생이다”라고 말했다. 정동원은 김호중에게는 삼촌, 이대원, 임영웅에게는 형이라고 부른다.

영상에 등장해 정동원은 류지광에 대해 “삼촌”이라고 못 박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가수 윤수일과 닮아 실제 아버지라는 소문이 있었으나 이에 대해 “아버지와 윤수일 선배님과 안면이 있으시다”고 밝혔다.

또한, 이날 류지광은 ‘미스터트롯’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하며 소아암 환자들을 위해 열심히 퀴즈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미스터월드 코리아’, ‘미스터월드 세계대회’, ‘슈퍼스타K 시즌3’, ‘팬텀싱어’ 등 다양한 경연 출신 류지광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