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히든싱어 시즌6’ 2년 만에 돌아왔다…비·화사·장범준 등 모창 능력자 모집 ‘라인업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지형 기자] ‘히든싱어 시즌6’가 비, 화사 등 모창 능력자를 모집 중이다.

최근 JTBC ‘히든싱어’의 모창 능력자 모집 티저를 공개하면서 2년 만에 새로운 시즌으로 찾아올 것을 알렸다.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의 모창에 자신이 있는 분들을 모집한다. 이에 비, 장범준, 진성, 백지영, 화사, 김원준, 김연자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JTBC ‘히든싱어’ / 네이버 tv캐스트
영상에서 가수들은 자신의 노래를 부르며 모창자 모집에 직접 나섰다. 비는 “비의 모창에 도전하세요”라며 독려했다.

이어 장범준은 “제 모창을 잘하시는 분을 한 번도 본 적이 없다”며 능력자들을 경쟁을 자극한 데에 이어 화사는 “지금 도전하지 않는다면 너는 멍청이”라며 자신의 노래를 이용해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히든싱어’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 가수들의 리스트를 공개했다. 강수지, 구창모, 규현, 김동률, 김원준, 김완선, 김종국, 김준수, 다비치, 백지영, 선미, 설운도, 신용재, 아이유, 옥주현, 이승기, 이효리, 장나라, 장윤정, 장범준, 지드래곤, 지코, 태양, 현아, 화사, 하현우 등의 이름이 올랐다.

지난 시즌5에는 거미, 김경호, 박미경, 린, 바다 등이 출연해 모창 능력자들과 완벽한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 도전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 JTBC ‘히든싱어6’는 올해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기사